본문 바로가기

경제이야기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연장 금리 한도

1금융권에 속하는 케이뱅크! 급전이나 생활안정자금이 필요할 때마다 한도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꺼내 사용할 수 있는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 간편한 인증으로  5분이면 대출 가능한 케이뱅크의 대출조건과 이자, 연장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을 공개합니다!

 

마이너스 통장을 잘 모르고 남용하면 빚의 늪으로 빠질 수 있는데요, 마이너스 통장의 주의사항에 대해 꼭 먼저 확인하시고 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을 똑똑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: 대출조건

 

 

케이뱅크는 동일기업 재직자 6개월 이상인 직장인만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동일기업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급여 소득자 (이직, 합병 등 변동사항이 있을 시 신청 불가)
  • 연 환산소득 2,000만 원 이상인 근로소득자
  • 만 19세 이상인 내국인
  • 연체, 부도정보, 회생, 파산, 면책 등 해당사항이 없는 자

 


저신용-저소득 대출 포럼

신용평가 10등급도 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 >

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 가능한 상품 >

신용불량자 대출 가능 >

무직자 전세자금대출 가장 중요한 조건과 추천상품 >

무직자, 회생 및 파산자도 가능한 대출상품 >

 
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: 대출금액 및 금리 

 

 

케이 뱅크는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.

대출기간은 1년 또는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.

 

대출금리는 4.60%~9.51%로, 금리는 계속 변동될 예정입니다. 만약 연체를 하실 경우에는 대출금리에서 추가로 연 3%를 더 상환하셔야 하기 때문에, 절대 연체하지 않도록 신경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: 상환방법 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만기일시상환으로, 매달 이자만 납부하셨다가, 대출 만기일이 되면 대출받으신 모든 금액을 일시적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. 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의 장점은 중도에 대출금을 상환하시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. 

 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: 신청방법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의 가장 큰 장점은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, 그리고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간편하게 공인인증서로 서류 제출을 어플로 하시면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.

 

1. 케이뱅크 앱 실행 및 대출항목 클릭

 

 

먼저 앱스토어에서 케이뱅크 어플을 설치합니다. 이후, 하단 메뉴의 '상품·혜택'클릭 → 상단 [대출] 클릭 → 마이너스통장대출 상품 클릭을 합니다.

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

 

2. 한도 확인 및 이용약관 동의/ 본인인증

[한도 확인하기]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 가계대출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신 후 → 보이스피싱 질문에 체크합니다. 다음 버튼을 클릭하고, 공동인증서 인증을 진행합니다.

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

 

3. 개인정보 입력

직장명과 직장주소, 전화번호를 입력하고, 편하신 알림방법과 대출 관련 우편물 수령지를 선택하신 후 '다음'을 클릭합니다.

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

 

4. 예상 금리 한도 확인

대출신청 조건을 선택하고 예상 한도와 금리를 확인합니다. 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한 후 최종적으로 대출을 진행할지 여부에 대한 안내에 따라 마이너스통장 개설을 마무리하시면 됩니다.

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

 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: 연장 및 해지방법

 

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만기연장이 가능하며, 만기 연장 신청은 만기일이 되기 45일 전부터 케이뱅크 모바일앱에서 진행 가능합니다. 케이뱅크 어플에서 '계좌관리' 내 '기간연장신청'을 클릭하시면 연장이 가능합니다.

 

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을 해지하고 싶다면, 마찬가지로 케이뱅크 어플에서 '계좌관리' 내 '한도관리'를 클릭합니다. 그럼 '한도해지'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, 그 부분을 클릭하면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이 해지됩니다.

 

 

케이뱅크 부결 시 대안상품

 

1.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 

카카오뱅크는 마이너스 통장 개설 중 가장 인기있는 상품입니다. 재직기간 1년이상인 직장인이어야하며, 현환산소득이 3,500만원 이상일 경우 마이너스 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. 

항목 내용
대출이자 연 4.66%
대출한도 2억원

 

 

 

2.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 

토스뱅크는 현직장에서 3개월만 재직하면 대출이 가능한데요, 증빙연소득이 1천만원 이기 때문에 많은 자격조건이 매우 낮은 편입니다. 요즘처럼 대출이 어려울 때, 단비같은 대출상품입니다.

항목 내용
대출이자 연 5.56%
대출한도 1억원5천만원

 

 

3.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 

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은 6개월 이상 재직한 직장인에게 최대 연소득 150% 범위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. 즉, 연소득이 3,500만원이라면 5천만원 이상의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항목 내용
대출이자 연 4.85%~5.28%
대출한도 연소득의 150% 범위 이내

 

 

4.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 

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은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, 재직기간 1년 미만 사회초년생은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.

항목 내용
대출이자 연 5.25%~7.10%
대출한도 3억원

 

 

 

 

 

▼▼▼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들▼▼▼

▶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, 최신 업데이트 완벽 정리! (대출한도 및 우대금리)

 

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, 최신업데이트 완벽 정리! (대출한도 및 우대금리)

이전 글에서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대출의 자격조건과 이용기간 및 대상주택, 그리고 준비서류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. 아직 해당 기본 요건에 대해 확인하지 않으셨다면 꼭 아래 내

haetoby.tistory.com

 

▶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대출 완벽 총정리!

 

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대출 완벽 총정리!

✅ 대출자격 및 자주하는 질문 ✅ ✅ 대출한도 및 연장방법 확인 ✅ ✅ 신청방법 및 상환방법 확인 ✅ ✅ 꼭 필요한 제출서류 확인 ✅

haetoby.tistory.com

 

▶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총정리!

 

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총정리!

✅ 대출자격 및 대상주택 확인 ✅ ✅ 대출한도 및 우대금리 확인 ✅ ✅ 신청방법 및 상환방법 확인 ✅ ✅ 꼭 필요한 제출서류 확인 ✅

haetoby.tistory.com

반응형